sub_visual sub_visual
tit_icon

박스제작 가이드

제품 특성에 맞는 박스종류를 선택해보세요!

화장품박스

K-뷰티의 상승세로 로션, 스킨, 에센스, 선크림, 미스트, 마스크팩, 앰플 등 다양한 상품이 담기는 화장품박스 제작이 증가하고 있습니다. 제품의 특성에 따라 슬리브박스, 단상자, 상하분리형, 싸바리 등 다양한 박스형태로 제작됩니다.
패키지를 통해 브랜드가치를 향상시키고 고객의 주목을 끌기위하여 형압 또는 금박, 은박 등 후가공을 통해 화려하고 세련된 패키지제작이 이루어집니다.

친환경 종이 포장박스

특수지가 아닌 환경에 방해요소가 없는 종이를 활용하여 패키지 박스를 제작합니다. 친환경박스는 식품패키지 또는 화장품패키지를 제작할 때 가장 많이 사용되고 있습니다. 환경에 이슈가 큰 만큼 2022년 트랜드는 친환경입니다. 특징이라고 하면 친환경 종이에는 라미네이팅을 하지 않고, 종이 질감을 그대로 살려 박스를 제작되는데요, 특유의 톤다운 되는 인쇄품질을 선호하는 기업에서 제작하곤 합니다.

컬러박스

주변에서 쉽게 접할 수 있는 보편적인 형태의 박스입니다. 다양한 지류(종이원단)로 제작이 가능하며 SC마닐라, 아이보리(I/V), 로얄아이보리(R I/V), CCP 그리고 아트지 등 각 지류마다 고유한 특성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이를 고려하여 박스제작이 이루어집니다.
화장품박스, 의약품박스, 식품박스 등 다양한 제품의 포장박스로써 일반적으로 많이 사용되는 종이상자입니다.

커스텀박스 ㅣ 맞춤포장박스

일반적인 포장박스의 형태에서 벗어나 제품 고유의 특성을 살리기 위해 차별적으로 제작된 맞춤패키지입니다. 클라이언트가 원하는 다양한 구조와 형태를 기획하여 패키지 브랜딩이 강화될 수 있도록 디자인합니다. 커스텀제작을 통해 많은 상품들 속에서 독특한 패키지로 차별화된 경쟁력을 가질 수 있습니다. 박스네와 함께 하신다면 고객님이 원하는 어떠한 형태라도 제작이 가능합니다.

싸바리박스 2단, 3단 ㅣ 자석, 리본싸바리박스

천이나 가죽 느낌의 재질원단 등 일명 싸개지라고 하는 낮은 평량의 종이를 두꺼운 갱판지 또는 골판지 속지에 싸서 붙인다고 하여 싸바리박스라고 합니다. 고급스러운 박스제작 시 겉지와 속지가 별개로 만들어져 박스구조가 다양하며, 일반적인 접착 또는 접는 방식의 포장박스보다 견고합니다. 따라서 내구성이 뛰어나 고급박스제작에 사용됩니다.
대표적인 싸바리박스 형태는 2단 싸바리, 3단 싸바리, 자석표지바리, 리본 싸바리박스 등이 있습니다.

골판지 ㅣ 합지박스

골판지박스는 판지만을 사용하여 제작하며, 골의 두께와 간격에 따라 E골, B골, A골, DW 등이 있습니다.
합지박스는 일반 칼라인쇄물을 골판지에 합지하여 제작하는 박스입니다. 골판지 자체에 인쇄가 매끄럽지 않기 때문에 인쇄용지가 접착되는 합지과정을 거쳐 제작된 것으로 완충력과 내구성이 우수합니다.
일반 칼라박스에 비해 견고하여 제품보호가 가능하고 박스인쇄를 통하여 홍보효과를 동시에 얻을 수 있습니다. 따라서 무게가 많이 나가거나 보호 및 보존성이 필요한 제품에 적합한 박스 형태입니다.
부피가 크거나 무게가 있는 택배박스, 한약박스, 명절선물포장박스, 과일박스, 꽃박스 등에 활용됩니다.

한약 공진단 건강기능식품 박스

건강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한약, 공진단, 건강기능식품 패키지제작 의뢰가 많아지고 있습니다.
일반 포장박스보다 고급스러움을 더하기 위하여 다양한 공법을 가미하여 최상의 퀄리티로 박스제작이 이루어집니다.

Quick
Top